영신내추럴, 말복 맞이 보양식 제공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자
2025년 8월 18일 9시 7분 17초
조회
112

[충청리뷰 김상득 기자] 충주지역 대표 식품기업 영신내추럴이 말복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에 나섰다.


영신내추럴은 무더위가 이어지는 와중 고령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13일 충주시노인복지관에 후원금 400만원을 전달해 보양식 식재료 구입을 지원했다.


충주시노인복지관이 운영하는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 약 1000명이 든든한 보양식을 제공받았다.


특히 이번에 제공된 식사는 영양가 높은 추어탕과 제철 과일 등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메뉴로 구성돼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영신내추럴은 같은 날 충주종합사회복지관에 삼계탕 400인분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충주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과 재가 노인 식사배달서비스 대상자 400명은 더위에 지친 기력을 채울 따뜻한 식사를 전달받았다.


김웅 충주시노인복지관장은 “해마다 여름이면 어김없이 찾아와 주시는 영신내추럴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 한 분 한 분의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위해 복지관도 더욱 세심하게 살피고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광훈 종합사회복지관장은 “아낌없이 지역복지를 위해 앞장서는 영신내추럴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복지관에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미선 영신내추럴 대표는 “지속되는 폭염 속에서 어르신들이 기운 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작은 정성”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과 상생하는 나눔을 계속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영신내추럴은 올해 충북지역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김치 약 9t을 기부해 지역사회에 깊은 감동을 줬으며, 식품기업의 전문성을 살려 해마다 김치, 건강식품, 후원금 등 다양한 방식으로 따뜻한 손길을 전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출처 : 충청리뷰(https://www.ccreview.co.kr)

충주지역 대표 식품기업 영신내추럴이 말복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으로 13일 충주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 400여명에게 건강 보양식을 제공했다.


목록보기